투자자들이주목한부분은금리전망치다.연준위원들은올해말금리전망치를4.6%로유지했다.0.25%포인트씩3회인하를예상한셈이다.
매체는콜금리가2016년이후마이너스권에서움직여왔지만이날평균금리가8년만에플러스로전환할것으로보인다고말했다.
통화정책에민감한2년물금리는같은기간8.50bp급락한4.613%를가리켰다.
21일(현지시간)발표된지난2월데이터에따르면판매속도대비기존주택재고는2.9개월치로집계됐다.작년3월이후최저치다.
시장이두려워했던올해점도표상금리인하폭이줄어들지않은점을긍정적으로파악하는분위기다.
2월고용은11만6천500명증가했다.정규직고용은7만8천200명늘었고,파트타임고용은3만8천300명확대했다.노동시장참가율은66.7%를나타냈다.
황행장은별도의상여금없이기본급3억5천500만원과활동수당1억7천만원,기타500만원을받았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