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21일(현지시간)스탠더드앤드푸어스(S&P)(마킷)글로벌에따르면3월제조업구매관리자지수(PMI)예비치는54.9를기록했다.
-"이번회의에서우리는보유유가증권감소속도를늦추는것(QT테이퍼링을지칭)과관련된이슈를논의했다.우리는오늘아무런결정도내리지않았지만,이에대한위원회(FOMC를지칭)의일반적견해는우리가이전에발표한계획에부합하게감소속도를꽤빨리(fairlysoon)늦추는것이적절하리라는것이다."(모두발언중)
외국인투자자중상당수가한국이일본수준의성과를거두지는못할것으로예상하자BofA증권은"한국의기업밸류업프로그램에대한(외국인의)열의가적다"라고진단했다.
-월가의투자은행레이몬드제임스의폴라일리최고경영자(CEO)가2025년10월이전에물러날계획을밝혔다.19일(현지시간)배런스에따르면레이몬드제임스는폴라일리은퇴계획을발표하고현최고재무책임자(CFO)폴슈크리가후임으로정해졌다고밝혔다.올해69세인라일리는2010년부터레이몬드제임스를이끌어왔으며,레이몬드제임스역사상세번째CEO다.슈크리는14년간레이몬드제임스에서근무했으며2020년1월부터CFO로재직했다.그는또한회사의은행부문을감독하며회사의집행위원회위원으로도활동하고있다.라일리CEO는후임슈크리의리더십과회사에대한공헌을언급하면서"폴외에도우리에게는미래에대한우리의비전을비슷하게수용하고역동적인시장의요구를충족할수있는뛰어난리더십팀이있다"고말했다.라일리는회장으로회사에남게되며수십년간회사를이끌어온톰제임스도명예회장직을계속맡을예정이다.
오전9시17분현재대형수출주중심의닛케이225지수는전일대비532.25포인트(1.33%)상승한40,535.85에거래됐다.
대출감소에따라수신자금도줄면서수신잔액은전년보다10.9%급감한107조1천억원으로집계됐다.
특히미등기임원의경우평균급여액이3억8천600만원으로지난2022년4억4천200만원보다5천600만원이급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