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국토교통부는GTX-A수서-동탄구간요금을4천450원이라고발표했다.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거리요금250원(10㎞초과시)이추가되는구조다.수서-성남은3천450원으로책정됐다.
고금리에따른경기부진으로은행에서돈을빌린기업을중심으로부실이늘어나면서부실채권잔액이12조5천억원으로확대됐고,은행이쌓은대손충당금은26조5천억원에달했다.
일각에선메리츠의결정을금융당국의행보와결부하고있다.금융감독원은지난3월초메리츠화재·메리츠증권·메리츠캐피탈과다올투자증권의부동산PF사업등에대한현장점검에나선바있다.
현재여건지수는-80.5로직전월의-81.7보다약간올랐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노선이수도권에거주하는서울통근자들의관심사가된것은자연스러운일이다.출퇴근시간이최대70분줄어들수있다면마법같은일이아닐수없다.
그러나파월의장은연초인플레이션과관련해"전체스토리를바꾸지않았다.인플레이션은점진적으로2%를향한울퉁불퉁한길로내려오고있다"고언급해시장을안심시켰다.고르지않지만,인플레이션둔화추세가지속되고있다는얘기다.
삼정회계법인의감사의견에따라태영건설은거래소에상장폐지여부를다투는이의신청에나설전망이다.
1년전의1.19%대비로는1.51%p나뛴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