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인포맥스의해외금리일중화면(화면번호6532)에따르면20일(이하미국동부시간)오후3시현재뉴욕채권시장에서10년물국채금리는전거래일오후3시기준가보다2.50bp하락한4.274%를기록했다.
국고채2년물지표금리는전일보다1.5bp내린3.429%에고시됐다.3년물은1.2bp하락해3.371%,5년물은2.0bp내린3.399%로고시됐다.
업계관계자는"미래에셋증권의경우지난해경영진의세대교체를단행만만큼자사주보유량은전경영진과차이가생길수밖에없다"며"향후자사주매입등책임경영강화움직임은현경영진들도보여줄가능성이크다"고말했다.
20일조윤상현대해상기획관리부문장(전무)은연합인포맥스와의인터뷰에서올해에는자동차보험기본보험료인하,보상원가상승등업계전반적으로쉽지않은환경변화를마주하고있지만,손해율·사업비율측면에서의효율개선노력을통해흑자기조를지속하겠다고설명했다.
주주반발이예상됐던사외이사선임및재선임에대해서도속전속결로의안이가결됐다.
이밖에해외체류미국인들은해외은행및금융계좌신고서(FBAR)를제출해야한다.만약총계좌금이연중1만달러를초과하는데신고하지않을경우거액의벌금이부과될수있다.(홍예나기자)
탄소차액계약지원제도(CCfD)도도입한다.CCfD는저탄소기술개발에대한투자및비용을보전하는장치로,CCfD계약을맺은온실가스배출기업이저탄소기술사용에지출한비용이CCfD계약가격을초과한경우국가로부터그차액을지원받는제도다.
금전적손실에더해브랜드평판실추는물론금융당국으로부터의각종제재가불가피한금융사고를낸경우주주들의강력한질타도쏟아질것으로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