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1분기527억원,2분기432억원,3분기446억원의순손실을냈으나4분기에충당금을대폭늘리면서순손실규모가4천154억원으로급증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서영태기자=일본중앙은행의금리정상화속한국주식시장참가자가그영향을가늠하고있다.우리증시를포함한글로벌시장에서'큰손'으로활동했던일본투자기관의자금이본국으로환류할가능성때문이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한전은"재무상황및연료비조정요금미조정액이상당한점을고려해1분기와동일한수준을계속적용하게됐다"고설명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학성기자=지난해남양유업[003920]이사회에한차례도출석하지않은홍원식회장이연봉17억원을받은것으로나타났다.
연구개발비는2016년에4천466억원까지늘기도했으나이후하향곡선을그렸다.
2월고용은11만6천500명증가했다.정규직고용은7만8천200명늘었고,파트타임고용은3만8천300명확대했다.노동시장참가율은66.7%를나타냈다.
수서역은수서고속철도(SRT),3호선,수인분당선으로갈아탈수있고성남역은경강선,동탄역은SRT로환승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