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4대금융지주의총주주환원율은30%를넘어섰다.
PF관련불확실성도이러한결정에영향을미쳤다.태영건설의투자·대여자금중손상규모,부동산프로젝트파이낸싱(PF)보증채무중부채전환금액등이앞으로PF사업장정리과정에서변할수있어현재재무제표를확정할수없다는의미다.
집에서역까지편리하게갈수있도록AI버스체계를구축하고,M버스를비롯한광역버스노선을신설하겠다는공약도내놨다.
공시가를5년간연평균10%씩총63%올린결과집을한채갖고있는국민의거주비부담이급등했다면서,보유세가두배증가했다고설명했다.
일본은행은지난2010년시작한상장지수펀드(ETF)와부동산투자신탁(REIT)신규매입도중단하기로했다.최근증시강세로현재ETF매입액은30조엔규모에달한다.REIT매입은2022년6월이후중단된상태다.
반대이유로는'기업가치훼손이력'을들었는데,변재상후보자가미래에셋증권[006800]과미래에셋생명[085620]경영진으로재직할당시의일감몰아주기제재때문으로추정된다.
이런상황에서도언제까지일본보험사들이해외채권을멀리할순없으리란게시장참가자들의중론이다.특히일본정부가마이너스금리정책을끝낸이상중장기적으로금리를상향조정한다면,추가로장기금리가상승할때까지JGB투자를미룰유인이충분하기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