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기만하고,설명의무를해태해상품을팔았다면제재받고,손실의일정수준을물어주는것은자본주의금융시스템은물론법치주의에도부합한다.정보의비대칭성이큰고난도상품을팔때은행이더성실하게설명해야한다는강력한책임을부여하는것도그래서다.물론종잣돈을더크게불리는데만온통관심이쏠린투자자들은각종리스크와투자손실시발생할수있는책임문제등에대한은행의장황한설명이귀찮을수도있다.그렇다보니형식적설명과형식적서명절차로끝나는경우가많은것도사실이다.완전판매인지불완전판매인지를구분하기모호한상황들이적지않다는것이다.
20일금융권에따르면BNK부산은행은이날정기주주총회에서정인화전금감원핀테크혁신실현장자문단장을상임감사로임명한다.
롯데손해보험관계자는"누구에게나열린보험소득플랫폼이라는원더의핵심메시지를전달하기위해노력하겠다"며"다운로드수가4만건을돌파하는등원더에대한높은관심을디지털전환의핵심원동력으로이어나가겠다"고설명했다.
김청장은이자리에서"어려운여건속에서도산업경쟁력강화를위해노력하는지역기업들을위해세정지원역량을집중하겠다"고약속했다.
연준점도표상으론중간값이연내3회인하로유지됐으나세부적으로보면높은전망치를제시한위원이한명늘었다.중간값에서한명만이탈했다면올해금리인하횟수는2회로줄어들었을수있다.(연합인포맥스가2024년3월21일오전5시46분송고한'점도표,아슬아슬'올해3회인하'유지…중립금리소폭↑'기사참조)
수동적인거래소를'게임체인저'로탈바꿈시킨야마지CEO는상장사저평가를해결해야일본경제가달라질것으로봤습니다.시장매력을끌어올려주식보다저축을선호하는일본인의자금을유입시켜야가계소득을두텁게만들수있다는구상입니다.
지난해12월출시된원더는보험업의디지털전환(DT)에대한새로운해법을제시하고있다.교육·설계·청약·고객관리에이르는영업의전과정을휴대전화앱(애플리케이션)에담아,설계사가사무실에출근하지않고전체영업과정을'손안에서'진행할수있도록했다.
▲엘-에리언"연준,금리인하일정'몇년'뒤로미뤄야"